관리 메뉴

내손안의 재테크 & 금융정보

GM은 미국에서 네번째 기술 센터를 열어 1,000 고용촉진에 앞장서다. 본문

사회 & 경제 세상보기

GM은 미국에서 네번째 기술 센터를 열어 1,000 고용촉진에 앞장서다.

CoinNuri 2020. 4. 7. 21:00


GM은 미국에서 네번째 기술 센터를 열어 1,000 고용촉진에 앞장서다.






제너럴 모터스는 사내에서 해당 작업을 가져오고 자동차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하기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미국 정보 기술 센터가 오픈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는 사내에서 해당 작업을 가져오고 자동차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하기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사분의 일 미국 정보 기술 센터가 열립니다.


GM은 애리조나, 피닉스 근처에있는 센터 직원에게 소프트웨어 개발자, 데이터베이스 전문가 및 비즈니스 분석가를 포함 천명을, 고용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미국 GM의 네 개의 센터의 마지막이 될 이전에 열어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여름, GM, 아웃소싱 정보 기술의 선구자, 이건 3 년 동안 크게 사내의 숫자 IT는 전문가를 확장 할 계획을 가진 추세를 되돌릴 것이라고 말했다.


발표 당시 사내에서 해당 작업의 GM 아웃소싱 일부 90의 10 IT 서비스의 퍼센트 및 제공 퍼센트, 접근 방식은 지난 30 년의 대부분을 디트로이트 회사의 모델이 지났다는 것을. 미국의 자동차는 그 비율을 대칭 할 계획이다.


"우리는 (IT) 혁신 센터에 앞서 실제로거야,"GM 최고 정보 책임자 랜디 모트는 컨퍼런스 콜에서 밝혔다. "우리가 아직 우리가 할 때문에 갈 길이 방법이없는 것은 아닙니다하지만, 이러한 우리가 그렇게 할 수 있도록 키 재료 종류입니다."


1 월에는 GM은 회사의 전략의 일환으로 오스틴, 텍사스, 그리고 워렌, 미시간에 합류, 애틀랜타 근처 삼분의 일 센터를 열 것이라고 말했다.


모트는이 회사가 인재의 가용성, 삶의 낮은 비용과 높은 기술 산업의 존재에 따라 다양한 위치를 선택했다. 그는 GM은 실리콘 밸리, 캘리포니아의 위치를​​ 절대 못 열어 방해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혁신에 잠금이 없습니다"고 실리콘 밸리 고 말했다. "이건 그냥 컬렉션 포인트로 발생합니다.가 외부의 높은 혁신 센터가 있습니다."


모토, 전 HP의 공동 경영자는 다음 1500에 대한 번호가 GM의 IT 직원으로 지난 6 월 그의 계획을 설명했다. GM은 현재의 IT 직원에 거의 5,500명을 고용하고 전환이 완료되면 그 번호에 대한 9,000 명으로 늘어날 것이며, 모토는 밝혔다.


전략의 비용이나 절감을 공개하지 않은 GM은, 타겟팅하는 30 에너지의 높은 수준을 추가 최근 대학 졸업생,중인 채용의 퍼센트 35 퍼센트 고 말했다.


지난 10 월, GM은 오랫동안 IT가 자동차 일 처리 한 HP에서의 급여를 6 개월 동안 3천명을 이동 것이라고 말했다. 모트는 가장 GM에 입사 한 말과 교대의 나머지는 2007 년 4 월 1 일까지 완료 될 예정입니다.


그 이전에 2 개월 동안 GM 텍사스와 미시간에서 직원 새로운 IT 센터에 2000 근로자를 고용 할 계획을 발표했다. 아리조나 센터는 챈들러의 피닉스 교외에 위치합니다.


4월 1일 효과적인, 모토는 GM이 애리조나에 임시 센터를 열고 채용 시작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M은 임대 할 새로운 21,000,000달러 센터, 2014의 첫 번째 분기에서 열 것으로 예상된다.


GM은 또한 계획의 일환으로 그냥 둘에게 전세계 23 데이터 센터, 미시간에서 모두 이동 것이라고 작년 여름 말했다. 그것은 워렌에 하나를 열어, 아직도 두 번째 위치를 찾고 있습니다. 모트는 두 번째 위치 밀포드에있어 밝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