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손안의 재테크 & 금융정보

페이스 북 발표 '모바일 첫 번째', 사진 친화적 인 뉴스 피드 본문

유용한 정보/IT 스토리

페이스 북 발표 '모바일 첫 번째', 사진 친화적 인 뉴스 피드

CoinNuri 2020. 4. 8. 01:00



페이스 북 발표 '모바일 첫 번째', 사진 친화적 인 뉴스 피드









페이스 북 CEO 마크 주커 버그가 목요일 멘로 파크, 캘리포니아 페이스 북 본사 (2013년 3월 7일)에서 미디어 이벤트 무대 걸립니다.



페이스 북 Inc의는 가장에서 목요일에 시각적으로 풍부한, 휴대 기기 중심의 "뉴스 피드"를 도입 중요한 사항이 변경 . 

소셜 네트워크의 가장 인식 할 수있는 기능에 대해 현재까지 변경 사항을 가진 모양과 느낌 뉴스 피드에하는 것은 대부분 남아있다 처음 소개 된 이래 변함없이, 사진 및 음악을위한 별도의 영역으로 여러 섹션으로 분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목요일부터 제한 방식에서 굴러 시작됩니다. 페이스 북 전투와 같은 모바일 장치와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피드를 표준화 정비는, 사용자가 운영 중 상태로 유지하도록 설계와 광고주에게 상호 작용뿐만 아니라 호소 구글 Inc의를 인터넷 시장 점유율을 위해. 

CEO 마크 주커 버그가 회사가 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정보를 트롤에 사용자를 허용에 부족한를 해결하기위한 '그래프 검색 "을 도입 할 때와 같은 최근 1월으로 성형 수술을 필요로 같은 기능을 선발했다. 페이스 북의 뉴스 피드, 어느 - 변화 스트림 친구에서 업로드 사진, 동영상, 댓글의 것은 대부분의 사용자는 그것은 검색 및과 함께 서비스의 세 "기둥"의 하나로 로그인시 가장 먼저 보게되는 페이지입니다 


사용자 프로필 . 기능을 마지막으로 주요 업데이트 2011 년 9 월 발생했습니다. 

그 이후, 회사는 피드에 직접 광고를 포함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지금에 액세스하기 때문에 "모바일 첫번째 경험"을 창조하기 위해 초점을 옮겨 소셜 네트워크 데스크탑 컴퓨터에서보다 스마트 폰과 데스크탑에서 있습니다. 

그러나, 광고의 추가 균형의 어려움 강조, 개인적으로 관련 코멘트 흠집없는 흐름을 선호 사용자하라는 메시지가 불만 광고주 친화적 인 형식을 같은 더 큰 이미지와 같은 - -.의 1,000,000,000 - 플러스 회원이 참여 유지와 페이스 북 대 구글 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로 이동합니다 장기 전망에 대한 우려 주소, 작년 망 쳤고 IPO 후 월 스트리트 (Wall Street)의 자신감을 회복 -. 모바일 장치의 사용에 대한 업계 근무하는 센터의 많은 부분을 자신의 IPO에서 여전히 4 분의 1 이상 더 아르 페이스 북의 주가는, 38달러의 가격은 나스닥에 목요일 오후에 $ 27.99에서 2 % 증가했다. 일반적으로에서보다 수익을 얻을 페이스 북과 구글, 모두 데스크톱 컴퓨터에서의 시작도, 지금 스마트 폰과 태블릿로 자사 제품의 전환을 관리하는, PC를. 두 인터넷 mainstays도 모바일 광고의 수익이 전쟁을 유발시키는 거로 있습니다 

전통 데스크톱과하지만이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하고 비교 여전히 작은 시장이 전체 모바일 광고의 측면에서, 구글은 2012 년 53.5 %의 점유율을 명령 검색 기반 광고에서의 지배력에 의해 도왔습니다. 페이스 북은 eMarketer 연구 집에서 추정에 의하면, 먼 러너 업, 단지 8.4 %했다. 

그러나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의 관점에서, 페이스 북 아슬 아슬하게 모서리의 라이벌에서 Google의 17% 대 시장의 18.4 %를 추정됩니다.

Comments